본문 바로가기

Food & Cooking

성수동 건대 맛집 정육식당 화양회관 (구.청기와집) 갈비탕 맛집

728x90
반응형

화양회관

 

거래처 방문 후 이어진 점심식사를 화양회관에서 했습니다.
근처 맛집으로 유명하다고 추천하시더군요.

 

 

화양회관

 

고기를 직접 골라서 카운터에 가져가면 세팅해주는 시스템이라고 합니다.
야채나 기본 반찬은 셀프바에서 직접 가져다 먹으면 되구요.

 

 

화양회관 셀프바

 

지금보니 음료가 후식으로 있었네요... 이걸 놓쳤다니............


저희는 식사메뉴로 갈비탕을 시켰어요.
주의를 보니 다들 갈비탕을 드시고 있네요... 

 

 

화양회관 갈비탕

 

회의가 길어져서 배가 너무 고팠나봐요... 진짜 순삭!
많이 배고프셨나봐요... 라고 하셔서 좀 민망했어요 ㅋㅋ

제가 애정하는 맛있는 녀석들에 나와던 갈비탕처럼 숙주나물이 위에 얹혀져고,
고기가 많이 붙어있는 뼈가 2~3개, 작은뼈 등 들어있었어요. (사실 정신놓고 먹다보니 기억이 잘...) 
물론 당면도...

 

 

화양회관 기본반찬

다음번에 가면 다른 메뉴도 도전해봐야겠어요.
반찬들도 존맛이었던걸로 보아 다 맛있을것 같아요!!

 

 

 

위치 궁금하신분은 아래 링크 참고하세요!

 

 

http://kko.to/4n-H5OiYj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