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 Cooking

심플리쿡 SIMPLY COOK 밀키트 사골만두전골(2인분) 존맛 강추!

728x90
반응형

심플리쿡 사골만두전골

 

코로나 이후, 프리랜서인 저는 사무실에서 점심때 음식을 배달해먹는 것을 대폭 줄이고 요리를 해먹기 시작했습니다.
하지만 요리가 어디 쉽나요... 요알못에게는 멀고도 험한길...
맛있는걸 먹고 싶어 밀키트를 주로 이용하고 있습니다.
요즘 정말 쉽고 간단하게 끓여만 먹을 수 있게 나오더라구요.

밀키트 만세!!!

 

 

심플리쿡 사골만두전골

 

사진 색감이 너무 이쁘네요. 미나리 때문인듯^^

 

심플리쿡 밀키트는 여러개 시도해봤는데, 저는 아직까지는 사골만두전골이 최애입니다.
야채만 물에 씻으면 됩니다.
육수에 물 뭇고 야채들어있는거 때려넣고 동봉된 만두 넣고 팔팔 끓이면 존맛이에요!
국수는 나중에 추가해먹으면 됩니다.
저는 미나리 러버기때문에 미나리도 함께 고고!

 

 

 

 

쌀쌀해지니 다시 생각나길래 올려봅니다.

주말에 또 주문해야겠네요...

 

심플리쿡 사골만두전골

 

구성품인 국수도 존맛입니다.

세일을 종종하니 잘 찾아보시고 트롸이해보시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