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 Cooking

삼양 바지락 술찜면 후기 (Feat. 거제 자연산 바지락)

728x90
반응형

바지락 술찜면

 

바지락에 한동안 꽂혀있을때... 바지락 술찜면을 트롸이해보았습니다.

바지락이 들어있다고 했는데.............

엄지 손톱만한 사이즈 바지락이 3개 들어있었습니다.

썽에 안찼기때문에 거제 자연산 바지락과 함께 끓여보았습니다.

 

 

바지락 술찜면

 

사진은 그닥 맛있어 보이지 않네요. (혹시 갤럭시 노트9 너........... 내맘 읽은거뉘???)

바지락이 큰놈으로 많이 들어가서 그런지 국물이 시원했습니다. (내탓이란 뜻 ㅋㅋ)

눈이 커질만큼 깜놀할 정도는 아니었어요. 뭔가 인위적인 맛이 나는것 같은 느낌쓰.......

요즘 워낙 맛있는 라면이 많이 나오고 있어서 기대치에 못미치는 걸까요.....

제가 술이랑 같이 멋지 않아서 그런걸까요................

그래도 개인적으로 망한 맛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다시 구입하지는 않을........큼............ 개취니까요... 누군가에겐 최애라면이 되겠죠^^

 

 

 

사진이 너무 맛없게 찍힌거 같아서 라면 끓이는 영상 (4배속)도 함께 올립니다.

 

진라면 매운맛 최애사람인지라... 뭐 먹을지 고민하다 결국 진라면을 먹게되네요^^

사무실 한켠에 쌓아둔 시도해야할 새로운?? 라면들도 되도록 빨리 후기 올려볼께요!

 

반응형